본문 바로가기
육아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다시보기 후기 정리

by 하랑해랑 2023. 5. 4.
반응형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후기 썸네일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를 아이와 보고 온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4살인 저희 아이는 아직 뽀로로를 많이 좋아하는데요. 그러던 중 롯데시네마에서 뽀로로 극장판이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를 상영한다는 소식을 듣고 좋은 소식을 듣고 아기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다시보기

22년 12월에 하남 미사점 롯데시네마에서 아이와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며칠이 지난 후에 아이가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를 또 보고 싶다고 자꾸 재촉하여 상영하고 있는 OTT가 있나 검색 중 유튜브에서 대여 또는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다른 뽀로로 극장판들은 넷플릭스,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쿠팡플레이 등 OTT에서 시청할 수 있었는데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OTT에서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뽀로로 극장판에 대한 상영 소유권은 자세히 모르겠지만 저는 7,150원에 구매하여 소장했습니다.  원래는 구매가격이 10,900원인데 지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이어서 할인된 가격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다시보기

 

 

대여는 2,750원으로 구매보다 반값이상 저렴하지만 구매 후 30일 이내에 시청해야 하고, 첫 재생 후 48시간 이내에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의 마음은 언제 또 보고 싶을지 모르기 때문에 저는 그냥 5,000원 정도 더 주고 구매를 했습니다.

이건 아이들마다 성향이 다르니 아이들의 성향에 맞춰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구매, 대여하기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후기

 

 

저희 아이와 옥토넛 영화만 보다가 뽀로로는 처음이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뽀로로 컴퓨터왕국 대모험’ 극장판과 캐릭터가 연관되는 영화더라고요. 스토리상 이어지는 것은 없지만 먼저 보고 관람하면 컴퓨터 왕국은 어떻게 생겨졌는지, 치치왕자와 뽀로로친구들은 어떤 사이인지 등 아이들이 장면 하나하나에 캐릭터 지식을 통해 몰입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포비와 크롱이 바이러스총을 맞고 네모가 되어 뽀로로 친구들이 컴퓨터 세상 속으로 들어가 바이러스와 싸워 친구와 컴퓨터 세상을 구하는데요. 아이가 정말 재밌게 보아 집에서도 뽀로로 코딩컴퓨터를 들고 다니면서 에디 흉내를 내며 상상의 나래를 펼친답니다. 그 외에도 ‘뽀로로 보물섬 대모험’, ‘뽀로로 공룡섬 대모험’, ‘뽀로로 드래곤캐슬 대모험’, '뽀로로 슈퍼썰매 대모험' 등 다양한 대모험 시리즈가 있는데, 아이와 주말에 집에서 시간 보내기 추천합니다. 함께 재밌게 봤어요.

위 시리즈들은 OTT에서도 별도 구매 없이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에 비가 와서 갈 곳이 없다면 아이들과 뽀로로 극장판 정주행하는 것도 나름 좋은 시간일 것 같아요~

 

뽀로로 극장판 시리즈 정주행하기

 

 

반응형

댓글